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회원가입 후 작성 가능합니다.

꿈의 독서실..

작성자
pistachio_s@naver.com
작성일
2020-06-15 16:52
조회
62


스터디큐브를 안지 2년..

인터넷에 보면 1인 독서실 찾아보면 이것저것 많이 나오더라구요. 근데 재질이나 짜임을 보면 스터디큐브만큼 좋은게 없더라구요. 스터디 큐브가 원조이기도 하거니와 값어치하는 만큼 오래 쓸 생각에 공부하기 너무 좋은 환경을 갖추어서 언젠간 사야지 했습니다.

학원, 도서관 다니면서 스터디 큐브 찾아보면서 얼마나 쓰고 싶던지 꿈의 공부장이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학원도 도서관도 다니질 못하는데 스터디 큐브가 더욱 생각나고 간절해지더라구요.

학생인지라 거금을 부모님께 빌려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는 말씀을 드리고, 여차여차 담당자님께 연락드렸더니 친절히 도와주셔서 간신히 경북오시는 날에 맞추어 받을 수 있었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다음날 아침에 오신다 그래서 정말 설레이더라구요

기사님이 오셔서 스터디 큐브가 얼마나 가치있는지, 재질, 구성 등을 자세히 설명하시면서 만드는데 스터디 큐브에 더욱 애착이 가더라구요.

직접 보고서야 왜 이제야 샀는지~

말씀을 잘 해주셔서 참 고맙더라구요.

2주 정도 사용해보니 사용감도 좋고 의자높이, 공간 활용도, 발 올림대, 바닥시트, 숯, 조명 설정기능 디테일들이 고급지고 편안하게 다가옵니다.

재료가 친환경이라서 부담 없이 자주 이용하게 되구요. 사장님의 세심함으로 격이 다른 독서실이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안은 조용하고 환하고 깔끔해요. 집중이 잘되요. 집안에 또 하나의 집중 할 수 있는 개인 공간이 있다는게 얼마나 큰 메리트인지 새삼 깨닫게 되더라구요. 잘 샀다 했습니다.

안에서 보나 밖에서 보나 스터디 큐브 나뭇결 색깔이 참 보기 좋네요~~

집안에 살아있는 나무 룸메이트 하나 얻었습니다. 귀하게 다뤄서 오래 쓰렵니다^^

근데

의자 등받이 쪽 벽에 나사가 삐뚤게 잠겨서 다 들어가다 말고 밖에 나와있어요.

안에 나사가 또 있는 것 같은데 애초에 사선으로 밖혀 밖에 잠금나사도 이런식으로 밖에 안잠기는 것 같더라고요.. 나사 자국도 있구요.

다른 스터디 큐브도 이런가요?

사진들 보니까 안그런것 같아요.. ㅜㅜ

기사님이 가시고 후기쓰다가 발견하고나서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들락날락 할때마다 너무 잘 보여서요

새상품인데 속상한거 있죠.

그냥 써야지 2주 정도 지켜보다 고쳐보겠다고 잠금만 풀어봤는데 안에 나사는 아래로 향해 꽂혀져 있고, 겉 잠금장치를 똑바로 돌려도 어쩔수 없이 밖으로 삐뚤게 나오더라구요.

고쳐서 다시 정방향으로 밖으면 나사자국이 하나 더 생기는데.. 소중히 오래 쓸 생각으로 300만원 넘는 거금들여서 산 꿈의 독서실인데 볼때마다 한숨이 나오네요. .ㅜ

 

 

전체 1

  • 2020-06-15 19:45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저부분을 설치하고 설명을 안드렸네요ㅜㅜ
    전화로 말씀드렸듯이 불량이 아니니 편한마음으로 사용하세요~ㅎㅎ
    나무를 걸어 안쪽으로 당겨주는 미니픽스라고 부르는 나사입니다~큰판이 벌어지지않게 튼튼하게 조여주고 있어서 저렇게 될 수 있습니다!ㅎㅎ 2m길이의 생나무를 가공하다보니 생기는 현상입니다 ^^
    꼭 합격하시길 바랄게요~!